고객님의 불편하신 사항을 접수하여 주시면, 담당자를 통해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하겠습니다.
전화접수
상담원을 통해 불편사항을 접수하시면
빠르게 해당 사항에 대한 확인 후 담당자를 통해 답변드리겠습니다.
인터넷 접수
고객센터 > 불편사항접수를 통해 접수
접수 확인 후 담당자를 통하여 신속하게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우편 및 팩스 접수
불편사항 접수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시어 우편으로 발송하여 주시면 확인되는대로 신속히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.(대리인 신청 시 위임장 양식을 함께 작성해주세요.)
※ 우편 발송 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42길 23, 5층 (도곡동, 케이엠2)
고객 불편사항 접수
전화 / 인터넷 / 우편
접수 및 사실 확인
해당부서 통지, 담당자 배정,
불편사항 확인
불편사항 처리 진행
접수 사항에 대한 조치방안
마련 및 고객안내
처리 완료
조치방안 완료 여부 확인 및
고객불편 사항 해소여부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