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(skip to content)
㈜밀리언캐쉬대부2016-금감원-0022(대부업), 2016-금감원-0022(대부중개업)
톡톡하기

고객권리항목

여성을 위한 스페셜한 대출! 더욱 빠르게! 더욱 간편하게!

HOME고객센터불편사항처리절차

고객불편사항 접수 방법

전화접수 / 인터넷접수 / 우편접수

전화접수

밀리언캐쉬 대표번호 : 1566-5995
상담원을 통해 불편사항을 접수하시면
빠르게 해당 사항에 대한 확인후 담당자를 통해 답변드리겠습니다.
통화가능 시간 : 평일 오전 09:30 ~ 오후 18:30

인터넷 접수

밀리언캐쉬 홈페이지 :  https://www.millioncash.co.kr
고객센터>불편사항접수 를 통해 접수
접수 확인 후 담당자를 통하여 신속하게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접수하기

우편 및 팩스 접수

불편사항 접수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시어 우편으로 발송하여 주시면 확인되는대로 신속히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불편사항 접수 양식 (대리인 신청시 위임장 양식을 함께 작성해주세요.) 다운로드위임장 다운로드
  • 우편 발송 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225, 2층 (역삼동, 동훈빌딩)

약관 동의

고객 불편사항 접수

전화 / 인터넷 / 우편

접수 및 사실 확인

해당부서 통지
담당자 배정
불편사항 확인

불편사항 처리 진행

접수 사항에 대한
조치방안 마련 및
고객안내

처리 완료

조치방안 완료 여부 확인
및 고객불편 사항
해소여부 확인

내용입력

  • 고객불편사항 신청내용은 변경, 철회, 취하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고객불편사항 처리는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4일 이내에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고객불편사항 처리 결과는 전화(SMS포함), 문서, FAX, 전자우편, 인터넷 등으로 통보하여 드립니다.
  • 주부대출: 생활자금이 필요한 주부들을 위한 대출
  • 직장인 대출:소득이 있는 직장인을 위한 맞춤 대출
  • 차량담보 대출 : 자동차가 있다면 상담 받아보세요.
  • .
  • 안심상담 행복 대출 바로가기
  • 레이디퍼스트론 고객센터 1566-8281 불법개인정보를 이용한 금융사기 관련 유의사항 안내
  • 보이스피싱 지키미 바로가기
  • 금융 소비자 정보 포탈 파인 바로가기